본문 바로가기
엄마의 찐맛집&카페

부산 맛집 빵집 : 드래곤과자점 만덕 본점

by 곰곰책방 2022. 6. 2.
728x90


부산여행을 떠나서 지인 집에 가기위해 빵을 사러 들렸던 드래곤 과자점


드래곤과자점
주소 : 부산 북구 만덕1로 17
운영시간 : 8:00~22:00

 

 

건물은 크게 있지만, 주차장이 없어서 차를 타고 가기엔 아주 불편하다.
저번에도 부산왔을 때 갔었는데, 매번 주차할 곳이 없어서 빙빙 돌았다. 주변에 주차금지이기도 하고 잠시 댈만한 공간도 전혀 없다. 개선이 필요할 것 같은데.... 차 갖고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야 할 듯하다. 

 

오후 4시쯤 방문을 했고, 다양한 빵들이 있었다.

 

 

달콤해보이는 빵들이 눈에 들어왔다. 크로와플 바삭달콤할듯.

 

 

밤 페스츄리, 결따라 찢어먹으면 맛있을 듯 했다.

 

 

쌀로만든 카스테라라니 좀 궁금하기도 했다. 계피만쥬도 아주 먹음직스러워보였다.

 

 

보통 우유로 많이 만들던데 단호박두유빵도 신선했다. 달달할 것 같은 느낌이다.

 

 

기본 단과자빵들도 가득~

 

 

이 빵이 인기가 많다고 안내가 되어 있었다.

맘모스빵에 보통 크림 얇게 있었던 것 같은데 두터웠다.

 

 

다양한 크기의 케이크들, 가격대도 모양도 다양했다.

 

 

다양한 마들렌 디저트류들도 가득 !



나는 우유생크림롤과 모카빵 커스타드크림빵을 골랐다. 

 

하나만 남아있던 우유 크림롤 내가 찜 !

 


비닐봉지는 100원을 받는다고 안내받아서 구매는 따로 안했다.
손으로 들고갔다 ;;

비닐봉지 구매안하시려면 장바구니나 종이가방 챙기시는 것도 좋을 듯 하다.

 

 

비앤씨나 옵스처럼 엄청 유명한 것은 아니지만, 동네에서 소소하게 주민들이 더러 이용하는 것 같은 빵집이었다.

궁금하시면 가보시기를 추천드린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