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의 찐맛집&카페

대구 달서구 도원동 카페 대곡2지구 베이커리 완 WANN

by 곰곰책방 2022. 6. 6.
728x90


자유부인으로 다녀왔던 카페 !
최근이 아니라 몇갤 전임을 미리 말씀드림



이렇게 정원이 이쁘게 꾸며져있다

주차는 그냥 근처 동네 골목길에 해야하는데 자리는 있었다 !



규모는 작아도 알차게 꾸며져있다


뜬금없이 개구리 사진 (귀여워서)


늦은 오후라 빵은 얼마 없었다
우리 먹을 것이랑 신랑 줄 빵도 하나 구매했다


초점이 어디로 갔는지 ㅜ
스콘이랑 파운드였나...???

실내 자리였는데 유리창을 열어두니 실외 테라스에 앉아있는 느낌
코로나 조심하기 위해 이 카페를 선택한 부분도 있었다
벌레도 별로 없었다

친구랑 수다떠니 시간이 금방 갔다



어느새 밤이 되었다
밤에도 예쁜 카페


어느 날
어느 순간
가득 한
행복이었다면
그것뿐이다

다시보니 이 문구 참 좋구만
밤되니 더 분위기 있는 베이커리 카페 완

수목원 부근이나 도원동 대곡동 부근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추천드린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