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의 찐맛집&카페

대구 떡케이크 : 하모하모 떡케이크 부모님 기념일 칠순 환갑 주문제작 어버이날 챙겨드린 후기 !

by 곰곰책방 2022. 6. 12.
728x90


부모님이 예쁘다고 좋아하셨던 떡케이크 후기 ~ 뒤늦게 올려본다

특별한 어버이날을 보내기 위해 고민했고 떡케이크로 결정!! 내돈내산 후기~

어버이날 뿐만 아니라 기념일에 예쁘게 떡케이크 드리면 좋을 거 같다.

나는 급히 알아보던 중이었는데 마침 하모하모케이크의 인스타 계정 사진들을 보게되었다.
토퍼도 무료 증정하는 중이었다.



하모하모케이크 인스타 계정은
hamohamo_cake



대구 감삼동에 위치하고 있다.



토요일에 픽업을 예약했는데 여러곳일정이 있다보니 예약시간보다 조금 일찍도착할 상황이었다. 그래서 조금 더 일찍 가능한지 문의하니 가능하다하셨다.

하모하모케이크 사장님 친절하셨다 !

가게 사진을 못 찍었는데, 가게 앞에 잠시 주차는 가능해서 얼른 찾아왔다는 ~~

떡케이크는 빵 케이크와는 달리 실온에 보관해야한다. 적당한 온도의 실온에 두었다가 빨리 먹는게 맛있는듯.
남은건 냉동보관 ~

떡케이크 오랜만에 먹으니, 눈에도 이쁘고 맛도 좋고 ~ 만족했다 !

대구에서 떡케이크를 주문하신다면 하모하모케이크를 추천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