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의 찐맛집&카페

전주 빵집 맛집 ! 버니브레드 베이커리 건강한 빵 강력 추천

by 곰곰책방 2022. 6. 7.
728x90

5월에 신랑의 절친한 친구 결혼식으로 인해 떠나게 되었던 1박 2일 전주여행 !

 

아이가 좋아할 관광지를 서치해서 전주동물원 실컷 구경 후, 입이 심심했다. 빵집을 여러 곳 알아보다가 가족을 위한 건강한 빵을 만든다는 빵집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달려가봤다.

 

버니브레드 베이커리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척동1길 10 1층
전화번호 : 0507-1473-9395
영업시간 : 11:00-21:00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휴무일은 미리 인스타를 통해 공지되는 듯 했다.
인스타그램은 bunny_bread

 

버니브레드는 프랑스밀과 국산 쌀가루를 혼합 사용해서 빵을 만든다고 한다. 신선한 동물성 생크림, 독일산 최상급 버터를 사용하며 매일 이른 아침에 당일 생산한 빵을 당일에만 판매한다고 한다.

 

화학첨가제, 유화제를 사용하지 않는 건강한 빵집 ! 믿고 먹을 수 있는 빵집이라서 참 좋은 것 같다.

 

 

 

하얀색과 파란색이 조화를 이루는 깔끔한 외관이 눈에 들어왔다. 

 

주차장은 따로 없었고, 골목길이어서 앞에 잠시해도 괜찮은 것 같아서, 가게 앞에 주차를 했다.

 

 

 

오후 4시쯤에 갔는데도, SOLD OUT 된 빵들이 많았다. 빵 맛집이여서 그런지 인기가 많나보다.

 

이전에 버니브레드에 대해 알아보니, 스콘세트가 아주 유명한 것 같았다. 선물용으로도 최고!!!

나는 선물용이 아니라, 우리가 먹으려고 한거라.. 낱개로 구매했다. 

 

사자마자 먹어서 사진을 못 찍은 빵도 있어서 아쉽다. 매장에서 사진을 좀 더 찍었으면 좋았을텐데, 정신이 없어서 그러지 못한게 아쉬울 따름이다. 

 

 

그나마 찍은 빵 사진들.

 

저 홍국쌀마늘빵(빨간빵) 너무 맛있다. 에어프라이기에 돌려서 먹으면 겉은 바삭 마늘+버터향 가득 머금은 촉촉한 빵이 제 맛이다..!!

 

난 마늘빵을 그닥 좋아하지 않는데, 신랑의 픽으로 먹어보니... 내가 더 많이 먹었다. 

 

인절미 빵도 아주 맛있었다. 안에 크림도 부드럽고 과하게 달지 않아서 좋았다.

 

저 동그란 원모양 빵은 에멘탈치즈빵인데, 치즈가 콕콕 박혀있고 찰진 빵의 식감이 좋았다. 

 

초록색 납작빵은 팥이 들어가 있는데, 팥이 과하게 달지 않았다. 쑥과 호두의 조합이 좋았다. 건강한 느낌!

 

(사진에 없지만 맛본 것들)

 

피칸스콘 : 내가 좋아하는 피칸이 가득 들어있는 건강한 맛. 적당한 달달함에 바삭해서 좋았다. 

 

흑임자스콘 : 흑임자가 스콘과 이렇게 어울리다니....

 

초코스콘 : 달달해서 당충전으로 아주 제격!

 

비스코티 : 플레인, 초코 모두 먹어봤는데 둘다 맛있었다. 거칠면서 바삭한 식감은 아니고 가볍게 바삭한 느낌이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