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가 직접 해본 후기

파스퇴르 엄마사관학교 위드맘스쿨 수료 후기

by 곰곰책방 2023. 10. 13.
728x90


출산 후 조리원 퇴소 전 알게 된 파스퇴르 엄마사관학교 위드맘스쿨 과정

입학 신청을 하고 열심히 수업을 들었다.




입학식

많은 엄마들이 참여했었는데

나는 조리원 수유콜 땜에 뒤늦게 들었다





열심히 수업 듣기

둘째지만 많이 까먹었기도 하고

모르는 것도 좀 있었다

첫째땐 이런 엄마학교도 몰랐는데 알게되어서 다행~



연휴가 끼여서 이제야 받은 수료증과 선물



수료증 받고나니 뿌듯!


두근두근 선물은 뭘까

되게 예쁜 박스에 담겨짐!


앗 선물이 엄청 푸짐하다


위드맘 제왕 분유 큰 캔
유산균
물티슈
보리차


요건 우리 첫째 줄수있네 ㅎㅎ


울 둘째 제왕절개다보니

유산균 신경쓰이는데 분유안에 넣어 쏙 먹여야겠다


살림에 보탬이되는 분유선물 굿...♡


책자에는 이런 육아에 대한 정보들이 가득!

조리원에서 미리 들을 수 있어서

참 다행이었다

퇴소하자마자 실전육아

마음도 몸도 잘 준비할 수 있었던 시간

출산맘들에게 파르퇴르 위드맘스쿨 강력 추천합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