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의 쉬운 레시피

더미들래 쌀로 만든 치즈떡 리뷰 아이 임산부 간식

by 곰곰책방 2023. 8. 30.
728x90



더미들래 치즈떡

냉동실에 5세트 쟁여두었는데 야금야금 먹는 중.

자연해동 후 후라이팬에 구워주었다

자연해동은 떡을 우선 물에 씻어주고 떡이 떨어질 정도만 기다렸다가 떼서 급히 구움 ㅎㅎ

얼른 먹고싶어서리...

약불에 이리저리 뒤적어주며 휘릿휘릿 구웠다


겉은 바삭 안은 쫀득한 식감의 치즈떡 완성!


치즈 이마이 들어있네

사랑하는 치즈 ㅎ


잡화꿀도 준비.

사실 간식 겸 식사로 먹었다

이상하게 만삭이되어가니 밥이 먹기 싫은 날이 좀 ... ㅠ


매의 눈으로 바라보던 우리 아이

바나나냐며 계속 관심가짐.ㅋㅋㅋ

바나나같이생겼나보다....(?)


아이는 가위로 잘라서 꿀을 흩뿌려주었다

아주 잘먹음

하나 순삭.더달라해서 더 리필해줬다

아이 간식 임산부 간식으로도 좋은듯

건강한 간식...! 치즈떡

더미들래 치즈떡으로 저번에는 떡볶이도 만들어봤는데

터져서 치즈가 좀 나왔긴했지만 맛났다 ㅎㅎ

고구마 옥수수 있는거도 있지만.. 치즈떡이 젤 취저!,

만족스러운 치즈떡. 떨어지면 또 사야겠다 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