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관련 정보

엘렌쥬얼리 아기 순금 한돈 돌반지 24K 온라인 주문 후기! 아이 돌 선물 제작

by 곰곰책방 2023. 6. 13.
728x90


곧 조카의 돌이 다가온다~

드디어 돌끝부모가 되는 동생네와 조카를 위해 돌반지를 찾음 ㅎㅎ

처음엔 교동에 쥬얼리샵을 가야하나 싶었는데..

엘렌쥬얼리에 대해 우연히 알게 되어서

금 1돈 돌반지를 비교적 저렴하게 구매하게 되었다!!

요새. 금값 고공행진 중 너무 오르긴 함...!

조금이라두 저렴히 사니 좋은 것 같다

배송도 안전하게 전화오고 직접 받음 ㅎ

아. 구매처는 티몬이다. 티몬으로 구매했다!


네모난 택배박스 안에 담긴 돌반지~~

여자아이인데 마침 분홍이어서 더 좋았다


반지는 주문제작 되자마자 저렇게 비닐에 고이 넣어져서 옴


주문자인 내 이름과 품명 중량 사이즈 구매날짜 다 적힌 개런티 카드도 동봉된다.

구입한거 완전 확실히 인증..ㅋㅋ

이름은 슥 가리기.


디자인이 3가지였는데 나는 아기천사 디자인이 이뻐서 요걸로 ㅎㅎ

다시봐도 맘에든다

통통한 조카 손가락에 들어가겠지..?


고이 넣어서 이렇게 똬~~~


이렇게 안내문도 동봉되어 있다

주문하고 오는데까지 2주 안걸린 것 같다

주문제작인데 이정도면 괜찮은듯



엘렌쥬얼리를 이번에 첨 알게 되었는데

다양한 목걸이 반지 등 많이 판매하고

사은품까지 주더라.

담엔 내것도...? ㅋㅋ

돌반지는 아쉽게 사은품은 제외 ㅎㅎ

그래도 이쁜 제품 이렇게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좋은듯.

엘렌쥬얼리 돌반지 후기 끝! 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