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의 찐맛집&카페

대구 이색 카페 밀림 MILLIM : 파충류 보러 아기와 함께 ! 실내 가볼만한 곳

by 곰곰책방 2023. 2. 4.
728x90


겨울에 아기와 가볼만한 곳 한참 찾고 계시나요?

카페 밀림을 추천합니다 ~~
다양한 파충류가 가득해서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대구 남구에 있는 이색 카페! 밀림 MILLIM 을 소개해드릴게요 ~



내부 분위기도 이색적이에요.


카페 밀림
주소 ; 대구 남구 용두길 16
전화번호 : 0507-1380-0534
운영시간 : 매일 10:00-22:00

주차는 지하주차장이 있지만 주말엔 다소 협소할 수도 있어요 ~ 평일엔 널널합니다.
파충류를 보러 가려면 1인1주문 필수.

먼저 주문을 하니 놀이공원처럼 띠로 된 팔찌를 둘러주셨어요

4층에 파충류를 보러가려면 팔찌가 있어야한다고 합니다 ~~

우린 아메리카노와 수제요거트 애플파이를 주문했어요.


애플파이는 아이를 위해 주문했는데.. 잘 안 먹더라구요~  엄빠입엔 맛있는데...(?)


요거트는 아담하게 담겨져 있었어요.
수제 그래놀라가 오독오독! 씹히는 맛

리뷰이벤트를 해서 네이버 리뷰를 올리니 커피백 하나를 선물로 주셨답니다.


공간 둘러보기 ~~~
우리 아가야는 많은 것들이 신기합니다.
저 돌 아래에서 쉬이이익하면서 물이 나와요
아이들에게는 너무나 신기한 놀이공간(?)

하지만 신난다고 너무 소리지르고 뛰어다니면 직원분에게 제지를 당합니다... ㅠ ( 제지당한 1인 )
아이들이 흥분할 수 있으니 잘 봐주셔야할듯요.

외국인 형아누나들도 있었는데 돌을 물에 넣고하다가 제지당하기도 했어요.
우리애도 따라하다가 같이.... 2번째 제지..ㅋㅋㅋㅋ

죄송하다고 연달아 사과 ;;;


3층에 이런 공간이 있어요
불빛이 계속 바뀌는데 초록 분홍 노랑으로 변하니 애가 신기해하면서 저 위에 계속 올라가면서 놀더라구요

마냥 다 신기한 나이..

조금 쉬다가 4층으로 올라갑니다.
파충류들이 가득한 곳으로 !


4층 올라가면 바로 직원분이 손목스티커 확인하시구요 들여보내주어요.
맨 처음 입구
정글처럼 조화로 꾸며져있어요.

공간이 더워서 저 모자는 곧 벗겨주었네요


곧바로 만난 육지거북

작아도 잘 기어가던 귀여운 녀석 ~

나중에 치커리를 먹었는데 뜯어먹는 모습 보며 신기한지 애가 좋아하더라구요.



전시장처럼 이렇게 공간이 있어서

또 궁금한 것은 못참은 우리아이 올라가봅니다 요리보고 조리보고 ~


도마뱀 종류가 너~~~ 무 많아서
다 찍지는 못했어요.

쟤는 우리를 보더니 자꾸 나올려는 것 처럼 유리창에 박아서 은근 무섭...
자꾸 돌진을 하더라구요(?) 우릴 먹잇감으로 안건지 ㅠ



다양한 뱀도 많았지요

파충류들이 있는 공간이다보니 냄새는 조금 나긴 합니다만 막 역하진 않았던 것 같아요.

케이지로 꽉 이어진 공간에 도마뱀들이 가득해서 처음엔 헉하기도 해요
좋아하는 분들에겐 좋지만... 좀 징그러울 수도 있긴 합니다.



요런 교실도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평일엔 20퍼 할인된 가격이라 합니다.

우리애는 아직 20갤이라.... 아쉽게 할 수 없었어요. 또르르.... 더 커서 오자며.

아마 파충류를 만지고 가까이에서 보며 교감하는 시간이 아닐까 싶어요

남편이 공부하는 사이. 애랑 파충류 구경도 하고.. 다시 2층 카운터 앞에 물줄기 구경 놀이(?)도 하면서 외국인 누나들과 즐겁게 보내고.. 그러고도 시간이 남아서, 3층에 전시된 돌 가지고 놀기도 했어요




방석같은게 있어서 앉아있을 수 있고

우리 애 처럼 돌 수집광(?) 이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공간...!
대신 돌에서 먼지가 좀 나서 조심히 만져야하고 정리정돈도 잘 해야할 것 같아요

야외도 이쁘게 꾸며진 공간이 있었는데 따로 사진을 찍진 못했네요. 겨울엔 추워서 나가진 않았다보니요~

여튼 아기랑 가서 시간 때우기엔 괜찮은 공간이었습니다.
겨울에 갈 데가 없다보니 아기와 함께 갈 수 있는 이색 카페를 자꾸만 찾게 되네요
노키즈존도 은근 많이 생겨서 열심히 찾게되는 것 같아요 ~~

아기에게 색다른 자극을 주고 싶으시다면 파충류와 함께, 어떠신가요?
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

이상으로 내돈내산 후기 끝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