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의 찐맛집&카페

대구 근교 경산 월화수 카페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곳!!

by 곰곰책방 2023. 11. 6.
728x90


아이와 주말에 함께 갔던 카페
경산에 위치해있는데 대구 사람들도 많이 갈듯하다


외관은 아주 멋지게 .. 아이들 많이 델꼬 간다고 하길래 교회사람들 다같이 모임 차 가보았다.

주차도 걱정없다 자리가 많음!

카페 갈 땐 주차 걱정 없은 곳이 최고.


메뉴 샷
가격대는 엄청 비싸진 않음
아이 키즈카페 가는 거 보다 이런 곳 가는게 더 가성비가 나을 것 같기도 하다 ㅎ


튜브라떼와 소금커피가 유명한가싶음


케이크와 착즙쥬스

나는 아이메뉴 따로 시키기도 좀 글코

어차피 커피 안마셔서 착즙쥬스를 시켰다

더 곰돌이 보틀이 너무 귀엽~


베이커리 메뉴도 좀 있는 편

간단히 먹기에 좋은 듯


아주 쾌적하고 넓었다

큰 모임도 가도 좋을 듯


따로 판매하는 선물세트


얼음 넣어서 이렇게 주심

곰돌이 너무귀엽쟈나 내 취향


1층에 이렇게 아이들이 맘껏 놀수 있게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아이를 보는 부모님들은 여기 근처 테이블에 자주 앉을듯.

옆에 주방놀이도 있는데 사진을 못 찍음

우리 애는 주방놀이에 엄청 심취했었다 ㅎ

도구하나로 친구랑 아웅다웅하기도....

이 카페가 아이데리고 오기 좋은 이유 하나 더

놀이공간 뿐만 아니라 수유실이 있음


아주 쾌적. 박수!짝짝

울 아이가 응가를 했는데 갈기에 아주...

편했다

가까이있었으면 더 자주 올 것 같은데

멀어서 아쉬울 지경


이 공간 너무 맘에 들었다는.

아이와 함께 카페 갈때

카페 월화수 강력 추천 합니다!!!

근처에 남매지? 산책하기도 좋을 것 같으이 참고하셔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