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의 찐맛집&카페

달서구 수제 도시락 케이크 주문! 호두베리케이크에서 남편 응원 케이크

by 곰곰책방 2023. 6. 30.
728x90


우리집 앞에도 수제 케이크집이 있지만

하루 전 주문은 불가하다가는 안내...

그래서 달서구 케이크 주문으로 검색하다가 도원동 호두베리케이크를 알게되었다.




인스타 계정 !

여기서 디자인을 보고 다음날 픽업 가능한지 문의하니

다행히 복잡하지 않은 디자인은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다

부리나케 주문 고고!!!!

원하는 디자인 캡쳐해서 보내고

주문양식을 오픈 카톡으로 보내면 된다


매장 픽업하러가서 가져온 명함

매장은 아담하지만 있을건 다 알차게 있었다

다양한 초들~~~

기본제공 초 중에 하나 고르라고 하셔서 하트모양 초를 골랐다!


이쁜 초들~ 모양도 금액도 다양 ㅋ


파티용품도 여러가지 준비되어 있다


투명비닐에 이쁘게 포장해주심

내가 주문한건 도시락 케이크고 금액은 2만원이었다

나는 기본으로 바닐라시트에 크림치즈생크림을 했는데 짱 맛났다♡


곰 한마리 얹고 응원 문구 ♡

문구가 10자 이내여서 짜낸다고 고생..

문구가 더 길면 금액이 추가된다!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의미에게

남편에게 떤물..!

산부인과 외래갔다가 픽업을 가는 상황이다보니... 깜짝준비는 못했지만

그래도 주문했다하니 남편이 좋아했다 ㅎㅎ


요렇게 우리가족끼리 작게 파티 즐기기

외식할까하다가 이렇게 준비했는데

배 터질뻔쓰....^^

(근데 교촌 간장 왤케 짜나요;;;)

남편아 응원해~~~ 오래된 유행어긴 하지만;;

우리가족 꽃길 걷자~

특별하게 기념하고픈 날 달서구 호두베리케이크 ! 추천합니다 ㅎ

내돈내산 주문후기 끝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