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의 찐맛집&카페

대구 남구 봉덕동 모둠보쌈집 영대병원역 맛집 배달 후기 !

by 곰곰책방 2023. 4. 24.
728x90

 

대구 달서구 송현동에서도 배달이 되는 봉덕동 모둠보쌈집!

 

배달팁만 내면 멀어도 배달이 가능한듯... 사실 봉덕동에 있는 줄 모르고 시켰다.

 

생각보다 먼데 배달팁은 1,000원이었다.

 

4인이 먹기에 아주 좋았던 보쌈집. 함께했던 사람들도 너무 맛나다고 좋았다고 해서 후기를 적어본다. 

 

 

보쌈 대자를 주문했고, 금액은 38,000원! 보쌈 양이 생각보다 많았다.

 

기본 세트에 쟁반국수도 포함되어있어서 좋았다는...

 

리뷰이벤트로는 김치찌개를 받았다!

 

 

보쌈의 고운 자태

 

식지 않은 상태로 배달이 되어서 좋았다. 위아래 2겹으로 놓여져있어서 양이 푸짐. 

 

 

보쌈김치도 맛있었다.

 

가족들과 외식할 때 보쌈을 은근히 자주 시켜먹었는데, 그 중에서도 아주 굿 초이스로 기억되었다.

 

 

김치찌개도 굿. 맛은 무난했고 계속 손이 갔다~

 

 

많이 맵지 않아서 좋았던 쟁반국수.

 

보쌈엔 쟁반국수를 빼놓을 수가....ㅠㅠ 무조건 있어야한다. 

 

 

양파장도 맛있었음.

 

38000+10000 = 39000원에 성인 4명 + 아이 1명 배불리 먹었다.

 

우리 애도 정말 잘먹어주어서 (두돌...) 만족~ 계속 고기달라고 난리난리를...^^

 

한번 시켜먹어보시면, 또 생각날.. 맛집 !

 

모둠보쌈집. 남구 달서구 부근 배달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728x90

댓글